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죽는꿈 가족이죽는꿈 친구가죽는꿈 누군가죽는꿈 죽은꿈 죽음 죽는 꿈 자살하는꿈 죽다살아나는꿈

by GOGOSI 2023. 6. 3.
728x90
728x90

 

 

죽는 꿈

 

 

죽는꿈 가족이죽는꿈 친구가죽는꿈  

누군가죽는꿈 죽은꿈 죽음 죽는 꿈  자살하는꿈 죽다살아나는꿈 

 

 


 가족이 죽는 꿈
꿈에서 가족이 죽었다면 집안의 일이 아주 잘 풀려서 경사가 날 꿈입니다. 힘들 때 서로 도와주며 가족 간의 애정이 깊어지겠습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테니 가족 구성 원원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도록 합시다.

 


폭행을 당해서 죽는 꿈
폭행을 당해서 죽는 꿈은 힘들고 불미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끈질기게 이겨내서 그 상황을 벗어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너무 힘들고 달갑지 않은 상황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이겨낼 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꼭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
병에 걸려 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은 내가 그동안 노력을 해온 일이 크게 빛을 발하거나 원하는 일을 시작하게 될 좋은 꿈

 

 

 


기차에 치여서 죽는 꿈
꿈에서 기차에 치여 죽었다면 나에게 곧 새로운 기회가 생기고 일이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게 될 꿈

 

죽는 꿈

 


불이 나서 죽는 꿈
불이 나서 죽는 꿈은 내가 도모하고 있는 모든 일들이 잘 풀리게 되고 사랑하는 사람과 혼담이 오가는 등 한층 성장할 수 있는 일이 생길 좋은 꿈

 

 


남편이 총 맞아 죽는 꿈
남편에게 좋은 일이 생길 길몽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죽는 꿈
나의 연인에게 좋은 일이 생기거나 장수할 운명임을 말해주는 꿈

 

 


누군가 칼에 찔려 죽는 꿈
남이 칼에 찔려서 죽는 것을 본 꿈은 풀리지 않을 것 같았던 어려운 문제가 점차 해결되고 눈부신 성과를 맺게 될 꿈

 

 

 

죽는 꿈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는 꿈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는 꿈은 어려웠던 사업이나 해결되지 않던 일이 차츰차츰 풀리기 시작하면서 모든 일들이 말끔하게 해소될 꿈

 

 


내가 차에 치여 죽는 꿈
고위층 인사와 연이 닿아 나의 직급이 올라가게 되거나 내가 하는 일이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아 행복을 만끽하겠습니다.

 

 


사이가 안 좋은 친구가 죽는 꿈
평소에 사이가 좋지 않던 친구가 죽는 꿈은 내 주변 사람 중 누군가에게 좋은 일이 생기고 행운이 따라 일이 잘 풀릴 꿈.

 

 


조상님이 죽는 꿈
꿈에서 조상님이 죽는 꿈은 일이 성공적으로 끝나게 되거나 예전에 큰 성과를 보았던 일을 다시 추진하게 되어 더 큰 성과를 얻게 될 좋은 꿈

 

 

죽는 꿈

 

 


누군가가 죽었다고 착각하는 꿈
꿈에서 누가 죽었다고 착각하는 것은 내가 옳다고 믿었던 나의 사상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그 잘못된 나의 생각으로 인해 사람들에게 오해를 사고 힘들어할 수 있습니다.

 

 

 


아들이 죽는 꿈
아들에게 아주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아들이 일하고 있는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아서 승진을 하게 됩니다. 

 

 


동생이 죽는 꿈
꿈에서 사람이 죽는 것은 그 사람이 장수할 운명을 뜻하거나 그 사람의 일이 잘 풀릴 것을 말해줍니다. 꿈에서 동생이 죽었다면 동생의 일이 잘 풀리게 되고 취업, 합격, 승진 등 간절하게 원했던 것들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만약 동생이 지금 아프다면 몸이 점점 좋아질 것입니다.

 

 

 


총에 맞아 죽는 꿈
내가 일하는 분야에서 크게 성공하게 되어서 재물과 이권을 얻게 되어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될 꿈

 

 

죽는 꿈


누군가 물에 빠져 죽는 꿈
남이 물에 빠져 죽는 꿈은 나에게 새로운 변화가 생기거나 힘들고 고생시켰던 일들이 잘 해결되어서 마음이 편안해질 꿈입니다. 모든 상황이 나아지면서 주위 사람들로부터 신임을 얻어서 원하는 일에 몰두할 수 있겠습니다.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꿈에 나왔다면 지금 나의 심리가 불안정하거나 근심 걱정이 많고 몸이 힘든 상태임을 말해줍니다. 그러니 지금 혼자 견디지 못할 만큼 힘든 상태라면 가족이나 지인에게 털어놓고 같이 해결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살인을 목격하는 꿈
만사형통하고 무슨 일을 하던지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살인을 목격하는 장소에서 피가 흐를수록 더 좋은 꿈

 

 

 


가족이 죽어서 장례 치르는 꿈
아주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되거나 맡은 일에서 좋은 정보를 얻어서 일이 순조로워지고 원하는 결과물을 얻게 될 꿈

 

 

 

죽는 꿈

 

 


대통령이 죽는 꿈
꿈에서 대통령이 죽는 것은 지도자가 바뀌게 되거나 새로운 정당이 집권하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나에게 명예와 권리가 주어지게 되며 많은 주위에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는 높은 자리에 오를 수 있습니다. 

 

 

 


태어난 아이가 바로 죽는 꿈
그동안 내가 공들여왔던 일을 검토하게 되거나 수준 높은 작품을 감상할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지인의 어머니가 죽는 꿈
오랜 시간 동안 소망하던 일의 기회가 찾아오거나 내가 일하는 분야에서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화장하는 꿈
오랜 시간 내가 바라 왔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되고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꿈

 

 

 

죽는 꿈

 

 


자살하는 꿈
내가 추진해오던 일이나 사업을 포기하고 새로운 일로 전환하게 될 것입니다. 직장인인 경우에는 다른 곳으로 이직하게 될 것입니다.

 

 

 


사람이 번개 맞고 죽는 꿈
지금 불안하고 초조한 일이 있다면 일이 잘 해결되고 상황이 호전되어서 마음이 안정될 꿈

 

 


꿈에서 가족이 죽었는데 슬프지 않은 꿈
꿈에서 가족이 죽었는데 슬프지 않았다면 나의 잘못된 태도와 결정으로 사람들에게 질타와 비난을받고, 구설수에 오를수있는꿈

 

 

 


수술 도중에 내가 죽는 꿈
지금 옆에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곧 혼담이 오가고 결혼하게 될 꿈

 

출처: 네이버 (조선사진과 일본사신(블리치))

 


사람이 죽어 피가 흩어져 있는 꿈
나에게 행운이 찾아와서 하는 일들이 다 잘 풀리고 출세해서 널리 이름을 알리게 될 꿈

 

 

 

 


남에게 억울한 죽임을 당한 꿈
원하는 일이 좋은 결과를 얻긴 하지만 나의 힘이 아닌 타인의 힘으로 인해 이루어질 꿈입니다. 내가 최선을 다해보긴 하지만 나의 능력이 역부족인 것을 알고 타인의 도움을 받아서 일을 진행할 것입니다. 혼자의 힘으로 잘 풀리지 않는 것은 다른 사람과 함께하는 것도 좋으니 너무 혼자 괴로워하지 마세요.

 

 

 


나의 죽음을 보는 꿈
고민하던 일들이 잘 해결되고 나의 노력으로 나를 한층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

 



자신이 죽는 느낌을 받은 꿈은
어두운 삶이 밝아질 수 있고, 새로워질 수 있으며, 깊은 성찰과 걷은 마음, 성실성, 희망 등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
보통의 경우 운이 좋아질 수 있고, 만약 자신이 죽었다가 살아 났다면 기사회생으로 소망과 뜻을 성취하게 될 수 있음을 징조하는 꿈

죽는 꿈



내가 죽는 꿈
길몽으로 해석되며, 자신을 이끌어줄 귀인을 만날 수 있고, 또한 하고 있는 모든 일이 뜻대로 잘 풀려 즐겁고 행복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



교통사고로 죽은 꿈
자동차뿐만 아니라 기차, 버스 등의 교통사고로 죽었다면, 자신이 속해 있는 간체난 회사 등에서 일의 성과를 크게 올려 보람을 찾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

 



독약을 먹고 자살을 하는 꿈
현재의 인생에 대한 가치관이나 생각 등에 큰 변화가 생길 시기로 깊은 명상에 잠길 수 있거나 사색에 빠져 있음을 의미하는 꿈



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
특히 재물과 관련된 길몽으로, 부동산이나 물건 등의 매매가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고, 이득을 얻게 될 수 있거나 그게 아니라면 축하할 만한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징조하는 꿈



죽는 꿈




자살하는 꿈
현재의 자신의 좋지 못한 면을 죽이고 새롭게 태어날 것을 의미하며,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일에 착수하여 되려 크게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



형제나 자매가 죽는 꿈
자신보다 나이가 아래인 형제나 자매는 직장동료나 후배, 아랫사람을 상징하는 대리인이며, 나이가 위인 형제나 자매는 선배나 상관 드으이 윗사람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이없어진다면 자신의 앞길이 좀 더 나아질 것이라는 무의식적인 바램이 꿈



남편이 죽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사업이 곤경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아내가 죽는 꿈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

 

 

죽는 꿈




죽은 조상이 또 죽는 꿈
과거에 한 번 성취를 이루었던 일을 하게 되어 다시 성취하게 될 것을 징조하는 꿈



아이를 낳았는데 바로 죽은 꿈
어렵게 혼자 고민하던 문제를 공개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여기서 공개하는 과정은 힘들지만 의외로 공개한 이후에는 문제가 쉽게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




친구와 싸우다가 자신과 친구가 모두 죽는 꿈
친구와의 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



자식이 죽는 꿈
지금것 이루지 못한 일들이 모두 이루어질 수 있음을 징조하는 꿈

죽는 꿈 사신

 



사약을 마시고 죽는 꿈
과거로 돌아가 어명으로 사약을 마시고 죽은 것은, 현실과는 반대로 성실하게 노력한 결과가 사회적으로 크게 인정받게 될 수 있음을 징조하는 꿈





내가 용한테 물려 죽는 꿈
평소에 소망하던 일이나 계획했던 일이 성사될 수 있음을 징조하는 꿈

 



사형선고를 받고 죽는 꿈
예기치 못한 운수대통을 하게 되어 출세를 할 수 있거나, 환자의 경우 병이 낫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높은 곳에서 떨어져 머리가 깨지면서 죽는 꿈
어려웠던 사업이 풀리기 시작할 수 있거나,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새로운 사업에 대한 계획을 세우게 될 것을 뜻하는 꿈

 

 

죽는 꿈 국화꽃

 

 

 


목을 매 죽는 꿈
환자라면 오랫동안 앓고 있던 병이 완치될 수 있고, 운세가 상승하여 즐거운 나날을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징조하는 꿈



벼락을 맞아 죽는 꿈
높은 명성을 얻게 될 수 있고, 한번에 많은 재물이나 돈을 얻게 될 것을 징조하는 꿈

 



강도와 싸우다가 죽는 꿈
조만간 가까운 앞날에 근심이 해결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죽으면서 자식을 걱정하는 꿈
집안에 애물단지가 속을 썩일 수 있고, 그로 인하여 근심이 생길 것을 징조하는 꿈

 

죽는 꿈 사건현장 시체 내가죽은꿈

 



병이 완치되거나 치료를 받다가 죽는 꿈
사업이나 소원, 계획한 일이 등이 성취될 수 있거나 그 일에서 완전히 손을 떼게 될 것을 뜻하는 꿈



폭해을 당해 죽었다가 다시 되살아난 꿈
살아남아야 한다는 굳은 신념과 신앙으로 굳세게 일어서게 될 것을 징조하는 꿈


 




남에게 억울하게 죽임을 당하는 꿈
자신이 추진 중이던 일이나 사업이 남의 손으로 넘어가 타인의 힘과 재력으로 성사 될 수 있음을 징조하는 꿈



불에 타 죽는 꿈
가장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입신양명할 수 있고, 그로 인하여 신분이 높아져 매사 대길하게 될 것이며, 또한 소원도 성취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죽는 꿈

 

 


맑은 물에 빠져 죽는 꿈
새로운 변화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고, 기분이 상쾌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땅속이나 구덩이 속에 묻혀 죽는 꿈
하는 일마다 답답하고 죽을 지경에 빠질 수 있으며, 중단, 실패, 감금, 구속, 사고, 낙방 등의 불운이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병에 걸려 죽는 꿈
자신의 신변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날 수 있거나, 혹은 병으로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아무런 이유 없이 저절도 죽었다고 생각되는 꿈은
어느 기관이나 사업장에 위탁한 일이 노력하지 않고 쉽게 해결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죽는 꿈

 

 
 

눈을 감고 조용히 죽는 꿈
하루 종일 마음이 편안하고 근심 걱정이 사라질 수 있으며, 휴식, 휴가, 안정 등을 취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곰에 물려 죽는 꿈
삶이 힘들어질 수 있고, 시련이 닥쳐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사고로 죽는 꿈
하는 일에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으며, 문제나 피해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눈을 감고 조용히 죽는 꿈
하루 종일 마음이 편안하고 근심 걱정이 사라질 수 있으며, 휴식, 휴가, 안정 등을 취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죽는 꿈

 



곰에 물려 죽는 꿈
삶이 힘들어질 수 있고, 시련이 닥쳐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사고로 죽는 꿈
하는 일에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으며, 문제나 피해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죽을 뻔한 꿈
위험한 곳이나 상황에 직면할 수 있으니 매사에 안전과 신중, 조심을 해야 함을 나타내는 꿈



죽어서 영혼이 되는 꿈
사업가는 사업에 성공하여 많은 돈을 벌 수 있고, 추진 중인 일이 있어 큰 보람을 느끼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죽는 꿈

 



죽어가는 꿈
그동안 막혀서 해결되지 못했던 어려움이나 금전적인 문제가 해결되어 마음의 안정을 누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죽어서 동물로 태어난 꿈
자신의 앞날에 힘든 고난과 역경이 닥칠 수 있음을 징조하는 꿈



강물에 빠져 죽은 꿈
청탁을 하거나 부탁한 일이 있다면 그 일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



파도에 휩쓸려 죽는 꿈
현재의 상황을 말끔하게 씻어내어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동기 또는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징조하는 꿈

 

 

 

 

죽는 꿈

 


줄에서 떨어져 죽는 꿈
무언가 특정한 경로를 통하여 자신의 성과가 이루어질 수 있음을 뜻하는 꿈



총에 맞아 죽는 꿈
현재 자신이 처한 상황의 잘 극복하여 새롭게 태어날 것을 의미하며, 즉 자산에게서 벗어나 새로운 사람으로 태어날 것을 뜻하는 꿈

 



몸에 석유를 붓고 불을 질러 죽는 꿈
예상치 못한 금전이 생기게 되어 자신이 바라던 일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폭발로 죽는 꿈
자신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계획들로 좋은 평가를 받아 성공을 이룰 수 있고, 그로 인하여 번창과 함께 출세를 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

 

 

죽는 꿈

 

 



맞아 죽는 꿈
지금까지 자신이 노력한 일이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어 명예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칼에 찔려 죽는 꿈
칼의 크기가 클수록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자신에게 큰 행운이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괴로워하며 죽는 꿈
현실에서 자신의 모습을 반영하고 있지만 괴로움과 고민은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하여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해 낼 수 있고, 자신의 힘으로 헤쳐나간다면 다른 자신이 되어있는 것을 발견하게 되어 크게 번창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728x90

댓글